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

답답한 오후를 시원하게 바꿔주는 '브리끄' 남양주 카페

by kipnewsdocu 2023. 7. 20.

 

브리끄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남양주 북한강 지역!

북한강 지역 강변에 많은 카페와 식당이 있지만
넓은 잔디와 북한강이 어우러져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커피와 빵들은 훌륭했다.


 

 

남양주엔 예쁜 카페들이 참 많아요.

서울 근교라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공기도 좋아서 주말이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죠. 저도 어느 맑은 우후, 드라이브 삼아 남양주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남양주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에요. 주말이면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매우 혼잡하답니다. 저는 평일 낮에 방문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문하러 실내로 들어갔는데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브리끄

제가 다녀온곳은 #브리끄 라는 곳이었는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료나 베이커리 맛도 훌륭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커피맛 어때요? 아메리카노 6천원 라떼 7천원 수준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가격이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살짝 느껴졌고 고소한 원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라떼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베이커리는 크로와상이랑 소금빵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브리끄는 탁 트인 북한강뷰를 자랑하는 예쁜 카페입니다. 강변에 위치해있어서 뷰가 아주 좋아요. 내부 공간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했어요. 다만 인기가 많은 만큼 주말엔 사람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매장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친절한 주차 안내도 해주십니다.
 

 

 
넓은 잔디와 강변에서는 어디를 찍어도 포토존이 되는 멋진 풍경이 많아요.
인생샷 건지기 딱이죠?ᄒᄒ 1층 본관 옆쪽으로는 별관처럼 작은 건물이 따로 2동 있는데 여기는 일부는 좌식 테이블이 있어 친근한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참, 반려견은 함께 할 수 없어 조금 아쉬운 공간입니다. 대신 아이들은 마구 뛰어놀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남양주 북한강뷰 브리끄 카페 소개시켜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날씨 좋을 때 가면 정말 탄산수의 청량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 다들 한 번씩 가보시길 바래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지역 카페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 알림 >

대청마루 당일 영수증 지참시 전메뉴 10%할인/반려동물 실.내외 입장불가 *대청마루 식사 후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전메뉴 10% 할인됩니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인스타 >

브리끄 / 인스타그램

 
 
카카오>

 

브리끄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696-2 (화도읍 구암리 26-7)

place.map.kakao.com

네이버>
 

 

브리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11 · 블로그리뷰 612

m.place.naver.com